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학사 엄빠공감에서 이민재 대표님의 엄빠일지를 만나보세요!

사자가온다/What is 사자가온다?

by 사자가온다 2023. 11. 8. 11:20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사자가온다🦁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따뜻하고 기분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지학사 엄빠공감 : 네이버 블로그

초등부모의 행복을 위한 일상공감 프로젝트! 지학사 공식블로그 <엄빠공감>입니다.

blog.naver.com

바로

초등부모 일상 공감 프로젝트!

지학사 엄빠공감

사자가온다🦁 이민재 대표님이

엄빠 인터뷰를 진행했다는 소식입니다:D

 

 

나의 엄빠일지

엄빠의 삶과 나의 삶을 조율하면서 살아가는 다양한 양육자들의 이야기 ‘나의 엄빠일지’ㅣ지학사 초등 학부모 인터뷰, 학부모, 엄마, 아빠,

jihaksadiary.imweb.me

 

엄빠로 살면서도 '나' 자신으로서의 삶은 여전히 소중합니다.
엄빠의 삶과 나의 삶을 조율하면서 살아가는 다양한 양육자들의 이야기를
'나의 엄빠일지'를 통해 들려드립니다.

 

이번 11월 나의 엄빠일지,

엄빠 인터뷰의 주인공으로 나선

사자가온다의 이민재 대표님.

 

엄빠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19로 맞은 위기를 기회로 바꾼 이야기,

딸 재인이👧🏻와 사자가온다🦁의 성장 이야기!

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차분하고 따뜻하게,

커피 한 잔☕하시면서

만나 볼까요?

 

 

 

[EVENT] 코로나19로 '백수' 된 아빠, 그 후 3년 | 나의 엄빠일지_11월 인터뷰

코로나19로 ‘백수' 된 아빠, 그 후 3년 ‘86년생 아빠’ 이민재(36)씨는 교육 회사에서 진로교육 콘...

blog.naver.com

 

코로나19로 ‘백수' 된 아빠, 그 후 3년 : 엄빠 인터뷰

2023. 11  |   『나의 엄빠일지』 11월 인터뷰코로나19로 ‘백수' 된 아빠, 그 후 3년엄빠로 살면서도 ‘나' 자신으로서의 삶은 여전히 소중합니다. 엄빠의 삶과 나의 삶을 조율하면서 살아가는 다

jihaksadiary.imweb.me

 

▼ 지학사 엄빠공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haksa_mom/

 

예쁜 하늘 아래서 _ 인터뷰 본문 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